로딩중
식물관련꿈

썩은 호박꿈 호박 보는 꿈 호박을 얻는 꿈 호박 따는 꿈해몽

고두암 2024. 1. 29.

혹시 호박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호박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썩은 호박꿈, 호박 보는 꿈, 호박을 얻는 꿈, 호박 따는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썩은 호박꿈

 

1. 썩은 호박꿈

호박이 썩었다면 체질이 허약한 자손을 얻을 태몽이거나, 사기를 당하거나, 기대했던 일에서 실망할 징조입니다.

 

2. 호박 보는 꿈

싱싱한 호박을 보았다면 정성을 들인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거나, 건강한 자손을 얻을 태몽입니다. 만약 늙은 호박을 보았다면 본인의 분야에서 큰 성공을 거두거나, 무병장수할 자손을 얻을 태몽입니다. 

 

 

3. 호박을 얻는 꿈

길죽한 호박을 받았다면 리더쉽이 뛰어난 남아를 얻을 태몽이며, 동그란 호박을 받았다면 효심이 깊은 여아를 얻을 태몽이고, 늙은 호박을 받았다면 목돈이 생기거나 무병장수할 자손을 얻을 태몽입니다.

 

 

4. 호박 따는 꿈해몽

노력한 일에서 기대했던 결실을 거둘 징조입니다. 만약 늙은 호박을 땄다면 대기만성할 자손을 얻을 태몽입니다.

 

5. 호박을 남에게 주는꿈

어려움에 처한 사람에게 물질적·금전적 도움을 줄 징조입니다.

 

6. 싱싱한 호박을 사는꿈

의지가 강하고 총명해 크게 성공할 자손을 얻을 태몽입니다. 

 

 

7. 밭에 호박이 주렁주렁 열린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에서 큰 성과를 거두거나, 부자로 살아갈 자손을 얻을 태몽입니다.

 

 

8. 늙은호박을 사는꿈

매사가 순조롭게 잘 풀리거나, 중년 이후에 성공할 자손을 얻을 태몽입니다.

 

9. 호박을 먹는꿈

소망이 이루어지고 무병장수할 징조입니다. 만약 환자라면 지병이 완쾌될 징조입니다.

 

 

10. 지붕에 호박이 주렁주렁 열린꿈

집안이나 가업을 크게 번창시킬 자손을 얻을 태몽입니다.

 

11. 광주리에 호박이 가득한꿈

장차 큰 재물이 생기거나, 부자로 살아갈 자손을 얻을 태몽입니다.

 

12. 창고에 호박이 가득한꿈

사업이나 가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대규모 사업체를 운영할 자손을 얻을 태몽입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