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꿈해몽일반

부도나는꿈 부도나는 꿈해몽

고두암 2024. 2. 25.

혹시 간밤의 꿈에 부도나는꿈을 꾸신 적이 있습니까? 부도나는꿈은 어떤 의미로 해몽될까요? 부도나는 꿈, 부도나는 꿈해몽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부도나는꿈

 

① 내가 부도나는꿈

꿈과는 달리 고객, 거래처, 일거리 등이 계속 늘어나 사업이 확장될 길몽입니다.

 

② 직장이 부도난꿈

꿈과는 달리 직장의 매출이 증가하여 직원에 대한 혜택이 많아지면서 연봉과 복지가 크게 향상될 길몽입니다. 

 

 

③ 부모님이 부도난꿈

꿈과는 달리 부모님의 사업이나 하는 일이 번창하여 집안이 부유해질 길몽입니다.

 

 

④ 국가가 부도난꿈

꿈과는 달리 국가의 경제가 크게 발전하여 국민에 대한 복지혜택이 향상될 길몽입니다.

 

⑤ 거래처가 부도난꿈

거래처와의 계약사항이나 거래내용에 변동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⑥ 친구가 부도난꿈

친구의 사업이나 일이 곤경에 처해져 도와줄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⑦ 지인이 부도난꿈

지인의 사업이나 일이 곤경에 처해져 도움을 요청받고 지원 여부를 고민할 징조입니다.

 

⑧ 배우자나 애인이 부도난꿈

평소 배우자나 애인의 사업체나 일이 곤경에 처해질까 염려하는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것이므로 그리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글의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